등록된 상품문의

상품문의 쓰기 더보기
작성자
okee***
작성일
26-04-20
문의내용 Q 비밀글로 보호된 문의입니다.
작성자
jm12****
작성일
26-04-20
문의내용 Q

한 바이알 안에 몇ml가 있는거고 그거를 몇주 사용하는건가요? 예를들어서 8mg짜리를 구매하면 한 바이알안에 촉 32mg이 있는건가요? mg당 몇ml 가 있어서 유닛기준 몇 유닛씩 맞으면 되는건가요

답변 A

안녕하세요

 

8미리 바이알은 8미리가 들어있으며 일주일에 2미리씩 사용하십니다

 

또한 필요하신만큼 적은 용량도 사용 가능합니다

 

에를들어 1미리, 1.7미리등도 인슐린 주사기로 뽑아 사용 가능하십니다

 

 

잘 부탁드립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