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상품문의

상품문의 쓰기 더보기
작성자
watt*****
작성일
26-04-24
문의내용 Q

바이알은 한번도 안써서 문의 드립니다. 

이건 희석액인가 안하고 그냥 2mg 맞는다고 치면 주사기로 2mg빼서 바로 맞을수 있는건가요?

그리고 최대가 8mg인데 저혼자 1달 사용해도 되는건지 문의 드립니다. 바이알은 사용기간이 짧다고 해서요~

답변 A

안녕하세요

 

여러번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

 

밀봉 상태이니 인슐린 주사기로 나눠서 사용하시면 되며 

 

유통기한내에 사용입니다(2027년 2월)

 

사용후 냉장보관하시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

작성자
yyid****
작성일
26-04-23
문의내용 Q 바이알은 개봉 후 사용기한이 어떻게 되는건가요?
답변 A

2027년 2월까지입니다

 

1년입니다

 

잘 부탁드립니다

작성자
rnsc****
작성일
26-04-23
문의내용 Q 비밀글로 보호된 문의입니다.
작성자
ljh9***
작성일
26-04-23
문의내용 Q 비밀글로 보호된 문의입니다.
작성자
choc*****
작성일
26-04-23
문의내용 Q 비밀글로 보호된 문의입니다.